📍 비즈니스 영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미팅 연기 이메일 템플릿

JUDAJU 2020. 4. 19. 21:45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미팅을 연기하는 목적으로 이메일을 작성 해야 할 경우 사용 할 수 있는 영어 이메일 양식 입니다.

(*PC버전으로 보면 확대가 가능합니다.)

<Email to Put off Meeting due to COVID-19>

 

템플릿 1.

모든 직원들에게 알려드립니다.

회사의 새로운 정책 논의를 위해 내일 준비된 회의가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모두 알고계시듯  COVID-19이 확산됨에 따라 재택근무를 시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임원진은 일정된 회의를 취소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전체 팀원은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시면 됩니다. 또한 공식적인 업무 지시 사항에 따라 온라인 접속한 상태를 유지하셔야 합니다. 여러분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업무 지체를 최소화 하기 위해 재택에서 근무를 하시며 정시에 업무자료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템플릿 2.

Joanne에게,

클라이언트와의 회의가 취소되었음을 알려 드리고자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클라이언트가 사무실을 방문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회의를 며칠 뒤로 연기하고 그때 모든 사항들을 논의 하게 될 예정입니다. 저희는 업무를 사무실에서 계속 수행 할 것이고 내일 회의가 없습니다. 내일은 예정대로 사무실에 정시에 오셔서 근무 진행하시면 됩니다.

 

 

 

템플릿 3.

조앤씨, 잘지내시죠? 금요일에 예정된 회의의가 연기 되었고 이 사항을 매니저분들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임원진들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우려하여 모든 직원들이 자택근무 하도록 결정 했습니다. 따라서 변동이 있다면 메일로 알려드리겠지만, 현재로서는 이번 금요일에는 회의가 없습니다. 건강을 위해 집에 머무르시고 업무 효율을 위해 이메일로 신속하게 의사소통 해주시기 바랍니다.

 

 

 

 

템플릿 4.

안녕하세요, 새 프로젝트와 관련된 고객과의 회의를 취소하고 싶습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우려스러울 정도로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 공개 거래 및 회의를 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고객과의 만남을 연기할 예정입니다. 고객 및 다른 회원들과는 전화 회의를 통해서 주요 요점을 논의하려고 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효율적인 온라인 근무를 시작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상황이 처리 되자마자 제품 및 제조 전략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연락을 계속 업무 의사소통을 이어가시고 온라인 회의에 대해서 변동사항이 생기면 또 알려 드리겠습니다.

 

 

 

템플릿 5.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나요? 오늘 저녁으로 예정된 회의 준비를 취소해야 할 것 같습니다. 부장님이 임원진으로부터 전화 연락을 받았고 회의가 연기되었습니다. 현재 확산중인 코로나19로 인해 임원진이 오늘로 예정된 방문을 미뤘습니다. 임원진 측에소는   코로나 예방 조치를 따르기를 원합니다. 이런 이유로 오늘은 회의가 없습니다. 회의 취소에 대해 다른 직원들에게도 공지 해 드릴 것입니다. 따라서 회의를 위해 프로젝터 및 기타 장비를 준비 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회의의 새로운 날짜에 대해서는 추후에 또 알려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즈니스영어이메일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