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시사 상식

전두환 알츠하이머지만 엄청 잘 걷네요...?

JUDAJU 2021. 7. 6. 12:10

 

오늘 연희동 자택 앞을 산책하다가 기자들에게 딱 걸린 전두환.

마스크도 안쓰고 당당하게 걸어다닌다.

알츠아이머라며?

다른 알츠하이머 환자들이 보면 기겁하겠네

 

30m정도 가까이 다가오니까 당신누구요 라며 소리를 질렀다고 한다.

 

 

 

 

전두환에 관한 이런저런 문답들...

Q: 전두환을 다시 처벌 못 하나요 ?

A: 이미 법원 판결까지 다 끝났습니다. 이미 처벌을 받은건 이중으로 다시 처벌 못합니다.

그래서 5.18유족이나 피해자들이 눈물을 흘리시는군요.?

 

그쵸. 지금은 고 조비오 신부 명예훼손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1심에서 집행유예를 받았으며 2심이 진행중입니다.

Q: 전두환은 계속 집권할수있는데 왜 한번만하고 만건가?

A: 군사독재정치에 대해서 국민들 반발이 심해서 자신의 친구인 노태우에게 물려 준 거죠

Q: 전두환 때문에 돌아가신 분들 유족은 배상 받았나요.?

 

A: 네 정부로부터 일정금액 보상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5·18 관련자에게 지급된 보상액은 총 2510억여 원이며, 보상액 수준은 사람에 따라 다르나, 전체 보상액 2510억원과 보상자 수인 4918명을 나눠보면 보상자 1인당 평균 5100만원을 수령했다는 계산이 나오게 됩니다. 

반면 전두환은 2000억이 넘는 금액을 본인 가족들 명의로 빼넣은 판결이 있으며, 이에 따라 아직도 추징금이 900억이 넘게 남은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두환 일가는 그들의 재산을 지키기 위해서 전두환 일가의 회사에서 내부 거래를 하며 세금을 회피하려는 정황이 드러났습니다.

 

 

이하는 베스트 댓글들...ㅋㅋㅋ

 

 

 

 

 

 

 

 

+ 전두환 손녀

ㅋㅋㅋㅋ

 

 

우리나라가 젤 구리다.

아무생각이 없는 세상같다.

ㅋㅋㅋ

 

 

이하 리플이 가관이다.

 

유노윤호랑 친한가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