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시사 상식

카카오 애드핏 확정적립금, 얼마 이상부터 인출 가능하죠??

JUDAJU 2021. 2. 19. 12:20

카카오 애드핏 확정적립금, 얼마 이상부터 인출 가능할까요??

카카오 애드핏에서 확정 적립금을 받으시려면 5만원 이상이 모여야 합니다.

 

사람마다 블로그마다 다르겠지만, 어떤분들은 6개월만에, 어떤분들을 1년이 넘게 걸린 분들도 계시네요.

 

카톡 친구 추가가 되어있다면 이런식으로 연락이 올거에요.

 

개인 정보를 적고, 동의까지 하면 완료입니다.

애드핏 페이지에서 적림금 페이지를 클릭하면, 지급 요청하기 라는 버튼이 나와요.

 

지급요청 자동설정 해두면 편하겠죠??

잘 읽어보면 5만원 이상이어야 자동 지급이 된다고 하네요.

여기서 원하는 만큼의 지급 받을 금액을 입력하고 요청 완료를 누르면 됩니다!!

 

심사대기 중이네요.

지급 요청 완료가 되었다고 메일까지 꼼꼼하게 보내주네요, 참 친절하죠?

 

이제 돈이 들어올때만 기다리면 되겠어용~